파워리프팅 PT 11회차 - 데드리프트

2023. 4. 24. 22:55심신단련

이제 아주 견고하게 드는 80kg

 

 

 


벨트를 한 칸 줄였다!!!
흐흐 운동 다시 시작할 때 (= 한 달 반 전) 벨트 두 번째 구멍 채우면 위아래 몸통이 두 덩이로 나눠질 것 같은 느낌이고 아예 잠그는 것도 어려웠는데
오늘 한 칸 줄여보니까 꽤 괜찮았다 😆

비록 장기 사이 사이의 공기가 재배치되는 느낌은 드는데 ㅋㅋㅋㅋㅋㅋ
복압 훨씬 탄탄하게 잡히고, 볼과 턱과 목에도 공기를 채우는 느낌도 든다(?)


데드리프트 3/2/1 Wave Loading
75kg - 77.5kg - 80kg 2세트

오늘 꽤 수월했다 ㅎㅎㅎ 셋 다 두 번 정도는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오늘 대퇴사두를 좀 많이 썼다. 저번엔 내전근이 털렸는데. 오늘의 느낌이 더 자세는 견고하게 느껴졌다.
팔 쭉 늘리고 척추 길게 뽑는 느낌을 익숙한 큐에 더하니 자세도 좋고 긴장도 안 됐다.


정지 데드리프트 65kg 6회 3세트

혼자 했으면 5회에서 멈췄을텐데 쌤이 한 번만 더!!! 해서 한 번 더 했다 ㅋㅋㅋㅋㅋ 두 번 더 하라 했음 두 번 더 했을 거다.
이래서 혼자 운동할 땐 잘 안 는다. 스스로에게 한없이 관대해지는 게 문제 ㅎㅎ



어제 뭘 안 먹긴 해서 오늘 아침 먹고 2시간 만에 또 배가 고팠다. 점심 샌드위치 반 먹고 또 두 시간 만에 배가 고팠다. 😭
그래도~~ 벨트 줄었다~~~~~~


내일은 장어 덮밥 나온다! 점심 몰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