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여행 조각 모음 (1) - 5월 초중순 ☘️💚

2022. 7. 4. 23:54데일리로그

오월의 시작은 그간 못 봤던 사람들과의 재회로

 

재우 태영과 집들이했는데 이번 해에 마실 술 다 마셔버렸다 😳 과음 후 또 며칠간 음식을 입에도 못 대다가 지하철에서 쓰러질 뻔했다 T_T

 

여수 가는 길 Friends 💙💚

 

할머니 댁 가면서 간식거리 사러 어떤 디저트 가게에 들렀는데 르뱅 쿠키가 진짜 존맛탱이었다!!
근데 할머니 웅천으로 이사가셔서 전에 새 집도 가봐놓고선, 할머니 댁 시내에 있다고 생각하고 러시아워에 시내를 나갔다... 😭 옛날 집 코앞까지 와서야 채환이가 일깨워줬다. 누나 어디가냐구 지금... 허허허

 

카운터에서 퐁퐁 솟아나는 딸내미 사랑도 넘 따숩고 ❣️

 

우리집 아들내미 인서타 사진도 찍어주고

 

무신사 컨셉으로도 찍어줬다 껄껄껄

 

딸 오면 바다 낚시 가려고 부릉부릉 하시던 아빠랑 같이 선착장에 나와서

 

여수 밤바다 앞에 두고

 

이번에도 지렁이는 아빠가 다 걸어주고 ^_^

 

일렁일렁

 

아주 큰 녀석들이 줄기차게 올라와줬다!!

 

회마스터 울아부지

 

여수 빠잉 👋

 

소나기 내려서 급히 우산 샀는데 칙칙한 거 싫어서 제일 화려한 것 샀다가... 이런 낭패가 있나... 😂😂😂 (10년 후의 취향....)
창진이랑 또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도 떨구 훈련 잘 다녀오라고 기원도 해줬다! 알고보니 군인 신분이었던 녀석,, ㅎㅎ

 

간만의 서울행

 

한강을 지나서

 

진선이네 집에서 다희랑 모연이랑 같이 모였다!! 모연이랑 말도 놓고,, 살짝 어려운 사이에서 언니동생 하는 사이로 거듭났음 ^_^

 

PT 첫날!!!

 

이렇게도 안 움직이던 몸을 드디어 깨운다!

 

너무나도 적절하게 좋은 초여름 오전 날씨 ☘️ 덕분에 운동 다녀오는 길이 싱그러워서 신난다!

 

 

코로나 완화되어가는 덕분에 팀원들과 춘천으로 워크숍도 다녀왔다. 🚙💨
날씨 너무 조코~~~

 

시그니쳐 포즈도 만들어보고 😚

 

☺️☺️

 

레크레이션 MC도 찰지게 봐부럿쥬

 

자연스럽게 마피아 사회자도... 👀 
(마피아 할 때 브금으로 신세계 OST랑 돈 OST가 아주 찰떡이었다. 분위기 조성 대박 👍)

 

 

노는 와중에 리얼에서 버그 발견되어서 새벽에 버그 고치고 (눙물)

 

격하게 놀았다... 피곤하다...

 

(텐션 0)

 

춘천도 👋

 

왠지 모르게 좋은 어린이 보호구역

 

열운하고있구 🏋🏻

 

탄천 따라 자전거도 신나게 타고 있다 🚴🏻💨

 

724kcal!!!! 열심히 움직이고

 

인친이던 동훈님과 급 밥약 잡아서 드뎌 실친이 되었다 ㅎㅎㅎㅎ

 

동훈님이 차 끌고 온 덕분에 밥 먹고 광교 호수공원 가서 산책도 했다~~! 아주 오랜만에 만보 넘게 걸었다!

 

자전거 타고 운동하러 갔다가

 

자전거 타고 돌아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