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퇴가 활활 둔근이 저릿저릿, 탄천 ~ 양재천 50km 라이딩하고 데드리프트와 보조 운동까지

2023. 5. 14. 23:41심신단련


개미가 일요일에 같이 라이딩 가자며 꼬셨다 😚
안 그래도 왠지 모르게 개미랑 청계산 가자고 할까 싶던 차였는데 딱 마침 톡이 와서 놀랐다.
텀블러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딱 담아가지고 나섰다.

사실 나는 분당 한 바퀴 돌고 카페 가서 놀다가 오는 일정일 줄 알았는데
그래서 헬멧도 쓸까 하다가 머리 다르게 묶기 싫어서 그냥 나왔는데
개미를 만났더니 이 친구 착장이 아주 본격적이지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도 잘 안 쓰는 친구가 고글 달린 것까지 착 쓰고
쿠션 달린 바이커 쇼츠에 형광색 양말까지 신고 나왔다.
개미의 플랜은 양재천을 찍고 오는 것 📍


슈슈슉 달려서 양재천 찍고 너무 너무 아름다운 광경도 만끽하고 ✨
개미픽 소바/우동 맛집에서 따땃한 돈부리 먹고 (🐸)
결의를 다지며 다시 온 길을 달렸다.


50km 라이딩 다 하고 밤이 되었는데
오늘의 파워리프팅 숙제 안 할 수 없지


TO DO


쌤이 루마니안까지만 하고
얼른 집 가서 잠 자고 푹 쉬고 오라고 해서
말 잘 들음 😇




DONE

9:40 시작
데드리프트
20 40 60
80kg 82kg 85kg로 2세트

정지 데드리프트
65kg 2RIR 10회, 8회
70kg 2RIR 8회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50kg 2RIR 15회로 3세트

11:07 운동 끗
많이 쉬면서 했다

애플워치 배터리 나가서 심박이나 칼로리 소모 모름 🙃
사실 다 2RIR 아니고 힘 내서 더 할 수 있는데
나에겐 내일이 있으니까,, 좀 살살했다!
얼른 씻고 자야지


다음 날

예 저는 새벽에 다리가 아파서 폼롤러 위에 누워 졸면서 마사지를 했습니다 🫠

 

 

오늘 먹은 것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