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3운동 :: 웨이트 🏋🏻 → 수영 🏊🏻 → 웨이트 🏋🏻

2022. 7. 1. 23:33심신단련

 

아침 웨이트

Squat

프리 스쿼트 20kg 10회
프리 스쿼트 20kg + 20Lb 10회 3세트
프리 스쿼트 20kg + 20Lb + 5kg (=34kg) 10회 3세트 (🆙 🎉️)

항상 불균형하게 내려가나 하고 생각했는데
애초에 다리 근육이 발달한 정도가 달랐던 것 같다
왼쪽이 더 두꺼워보이는데 왤까
오른 다리를 더 많이 꼬고 있어서 그런가
오늘도 원판 꺼내다가 랙에 머리 박았다네~~ 😵 옆에서 수업하시던 대표님이 괜찮냐고 물어보심.. ㅎㅎ 예예 괜찮아요 예…. 🫣

Deadlift

스티프 데드리프트 20kg 10회
스티프 데드리프트 20kg + 40lb (= 38kg) 10회 3세트 (🆙 🎉️)

Bench Press

스미스 머신 벤치 프레스 빈 봉 (5kg) 10회
스미스 머신 벤치 프레스 19kg(5kg + 20lb + 5kg) 10회 3세트

짠짠짠 영광스러운 굳은살

 

저녁 수영


편의점 들러서 마실 거 사다가 수영장에 늦게 가게 됐다. 많이 해도 15분 정도밖에 못할 시간이었지만 이번 주에 한 번도 못 갔으니 오늘만큼은 꼭 가고 싶었다. 초스피드로 씻고 잽싸게 입장했다.
수영장 타일은 하늘색이고 물은 노란색, 그리고 내 수영복은 연두색이다. 자유수영 땐 사람이 많아서 한 레인을 둘로 나눠 가는 사람 오는 사람이 동시에 쓴다. 도착 후 옆으로 옮겨서 잠깐 숨을 고르는데 뒤에 오던 사람이 내 쪽으로 방향을 잘못 잡고 오다가 내 코 앞에서 일어났다! 수영복이 안 보여서 못 봤다고 죄송하다고 했다. 아!!! 의도치 않게 보호색을 입어버렸네 내가!

밤 웨이트


턱걸이 파랑 밴드 4턱 1코 → 3코 1눈… ㅎㅎ

해머 벤치 프레스 20lb + 5kg (🆙 🎉️) 17개 → 10개 → 10개
:왠지 17개의 7개는 팔힘이었던 것 같다…!!!! 팔꿈치 붙이고 바닥으로 내리니까 그제야 가슴 근육 쓰는 거 같다.

무릎 대고 푸쉬업 10개 * 3세트
: 방금 해머해서 쌩 푸쉬업은 3개도 안 됨

케이블 크로스 오버 한쪽에 5kg씩 10회
: PT 수업이랑 겹쳐서 1세트 밖에 못함. 푸쉬업이랑 케이블 크로스 오버 묶어서 한 세트로 하고 있었는데 푸쉬업 2세트 할 때 케이블 자리 참 😅 아쉽...

스미스 머신 오버헤드 프레스 5kg + 20lb 6회
스미스 머신 오버헤드 프레스 5kg + 5kg 10회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각 3kg 10회 + 덤벨 숄더 프레스 각 5kg 10회) * 3회

 

사레레나 덤벨 숄더 프레스 할 때 이 언저리에서 하게 되면 꼭 원 안에 얼굴이 들어가게 해야 마음이 편안하다 쿄쿄쿄

 

그렇다!!! 해머에도 소중한 2.5kg 원판을 올려 기록을 경신했다!!

 

그리하여 오늘의 운동 결산 🔥

운동하러 오가며 짜잘짜잘하게 추가한 것들이 많아서 리스트가 꽤 긴데... 오늘 총 소모 칼로리가 애플워치 착용한 이래 최대치를 찍었다! 아주 운동운동한 날이었다. 정말 뿌듯하구먼!



오늘 먹은 것들 ↓

삼백돈 특등심 돈카츠 200g (단백질 30g)

오늘 회사 샐러드바 운영 안 해서 일찍부터 배고픈 김에 점심시간 시작하자마자 얼른 가서 특등심 돈카츠 주문했다! 사람 많은 시간대에 가면 항상 완판 되어서 못 시켜봤는데..!! 등심은 겨자 소스랑 제일 잘 어울렸다. 👍👍

 

아이스 라떼 (단백질 3g)

우유는 100ml만 넣었다. 아주 진하게 마셨다.

 

JARDIN ourtea 오렌지 자몽 블랙티 (단백질 0g)

회사 편의점에 팔길래 사봤다. 근데 오렌지 자몽 (블랙)티랄까...

 

저녁으로 키토 김밥 (단백질 12.6g)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 (단백질 0g)

티즐이 더 맛있었다!! 게다가 지금 2+1이다!

 

오늘 다 부족하네... 단백질 많이 부족했네... 돈카츠 먹고 배불러서 키토 김밥도 두 개나 남겼다가 운동 끝나고 와서 먹었다. 그래서 뭐 더 안 먹었는데. 내일은 단백질 음료 잘 챙겨마셔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