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알콜 맥주 시켜 달라더니 내 라들러가 더 맛있다는 엄마랑 im Treptower Park

2023. 8. 3. 00:42해외여행/2023 베를린∙파리

2023. 06. 18.

 

일요일이라 마트는 문을 열지 않아서, 근처에 조식을 파는 식당을 찾아갔다.

 

처음에 주문한 파스타는 주방에서 어렵다고 해서, 다른 메뉴로 바꿨는데

가격 차이가 나는데도 돈 더 안 받고 그냥 해주겠다고 했다 ☺️

스탭들이 엄청 친절해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다 👍

 

익숙한 메뉴들도 있었지만 일부러 이름도 낯설고 먹어본 적 없는 메뉴를 골랐다.

(재료는 친숙하지만 요리는 낯선)

엄마한텐 도전이었는데 입에 잘 맞아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드셨다 ㅎㅎ

 

https://goo.gl/maps/xJo2iUrJ7cZBFbqM9

 

Twins Food & Coffee · Beermannstraße 2, 12435 Berlin, 독일

★★★★★ · 음식점

www.google.com

 

 


 

 

계획은 없고

일단 가까운 곳에 큰 공원(Treptower Park)이 있어서 엄마랑 슬렁슬렁 걸어갔다.

 

https://goo.gl/maps/LyftBRn553nKUR3fA

 

Treptower Park · 12435 Berlin, 독일

★★★★★ · 주립공원

www.google.com

 

 

쏘 청량청량

아직 날이 덥진 않아서 딱 산책하기 좋았다.

 

강아지 데리고 나와서 같이 산책하거나

누워서 일광욕하거나

러닝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다.

Chill Vibes〰️〰️✨

 

독일 + 공원 + 주말 = 맥주

냉큼 비어가든 입장

 

 

술 약한 엄마는 논알콜 주문하고

나는 라들러를 시켰다!

 

라들러(Radler)가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자전거 운전자가 마셔도 될 정도로 약한(?) 맥주라는데

사실 도수 그렇게 낮은 것도 아님 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어서 예전부터 좋아하는 맥주다.

 

 

엄마가 내 라들러도 마셔보더니

본인 것보다 내 거가 더 맛있었는지 살짝 아쉬워했다 ㅋㅋㅋ

 

 

날씨 진짜 넘 조코 ✨

 

강변 따라 좀 더 걷다가

어디 다리 건너서 작은 섬으로 걸어 들어가 물가에 앉아도 있다가

 

 

이게 휴가 바이브지

 

 

슈프레 강에서 패들 보트 타는 사람도 많고

돗자리 깔고 누워서 태닝하면서 책 읽거나 수다 떠는 사람들도 많았다.

 

(엄마 인생샷 여기서 다 건져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올데이 엄마는 모델 나는 촬감)

 

우리 아빠는 지금 여수 바닷가에서 낚시하고 계실 텐데

 

 

Treptower Park 너무 커서 다 돌 엄두는 못 내고

1/4 정도만 돌다가 다른 곳으로 또 걸어가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