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 러닝 4.4km & 걷기 3.5km

2023. 4. 16. 23:47심신단련


센터 가든 밖에서든 오늘 유산소 할 예정이었는데
마침 개미에게서 저녁에 뭐하냐고 연락이 와서
같이 뛰었다!

1.4km 러닝 + 1.4km 걷기 + 3km 러닝 + 2.1km 걷기

개미가 워낙 날래고 잘 뛰어서 쫓아가느라 애를 썼다.
개미랑 조금씩 격차가 나면 힘내서 속도 맞추고 또 나면 더 달리고 했는데 나중에 기록 보니 실제로 속도가 빨라진 게 맞았다 ㅋㅋㅋㅋ

자주 뛰어서 옛날처럼 6‘00“까지 속도 줄여보자 🏃🏻

나는 퀄리티 구리게 뛰어도 시간만 채우면 달성한 게 되는 목표보다, 열심히 하면 빨리 끝낼 수 있는 방식이 좋아서 어느 순간부터 시간이 아닌 거리를 목표로 잡고 뛰었는데

개미는 정반대의 이유로 시간을 목표로 잡고 뛴다고 한다. ㅋㅋㅋㅋ 사람이 동기 부여를 하고 목표를 여기는 방식이 이렇게 다르다니

BEEF에서 폴과 대니, 아이작이 45(7인가?)까지 뛰어 올라가고 에이미가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 장면에서 서로 마주칠 것 같이 편집한 걸 보며
‘에이 아무리 엘리베이터가 중간에 여러 번 잡혀도 45층 뛰어 올라가는 거보단 훨 빠르지’ 생각했다니까 개미가 겁나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정말 조마조마했다며 진짜 그런 생각을 하며 드라마를 보냐구

뛰러 나가기 직전까지 BEEF 봤는데 개미도 최근에 이 작품에 완전 빠져있었어서 BEEF 토크 하며 뛰었다. 개미는 어쩜 그렇게 말을 편히 하면서 뛰는지!

나는 힘들어서 리액션 + 질문 한 문장 씩만 말하고 마이크를 계속 넘겼다. ㅋㅋㅋㅋ


오늘 먹은 것들  ↓


고구마 사와서 구워 먹었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다 ㅠㅠㅠㅠㅠㅠ 간식으로 밥으로 계속 먹었다.
내일부턴 1300씩 먹을 거다. 으아 아자아자